TOP
Image Alt

시어터플러스

사랑과 정의의 이름으로_뮤지컬 <블러디 사일런스>

사랑과 정의의 이름으로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코믹 호러 뮤지컬이 온다.


미스터리하고 베일에 싸인 인물로 그려져 온 뱀파이어. 하지만 이번에 만나게 될 뱀파이어는 그동안의 캐릭터와는 다소 다른 모습이다. 자아도취에 빠진 뱀파이어가 구마사제와 동맹을 맺고 결투를 치른다는 독특한 설정의 작품이 온다. 바로 뮤지컬 <블러디 사일런스 : 류진 더 뱀파이어 헌터>다.
궁금증을 자아내는 작품의 장르는 자칭 ‘코믹 어드벤처 뱀파이어 뮤지컬’. 살벌한 캐릭터 설정과는 달리 쉬지 않는 코믹 연기로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다고. B급 감성을 가득 담아 기존의 작품에서볼 수 없었던 색다른 코믹함과 신선함을 준비했다.
제목에 등장하는 ‘류진’은 서울체고 사격부 2학년 여학생의 이름. 주인공 류진은 우연히 꽃미남 뱀파이어 ‘준홍’과 구마사제 ‘헌식’을 만나 뱀파이어 헌터가 된다. 박란주와 김이후가 류진 역을 맡아 당찬 소녀의 모습을 연기한다. 잘생긴 뱀파이어 준홍 역에는 유현석, 황민수, 임진섭이 캐스팅되어 각기 다른 매력으로 관객들을 유혹한다. 구마사제 헌식은 윤석원과 양승리가 함께해 엄청난 웃음 폭탄을 터뜨린다. 이들과 대립하는 뱀파이어의 숙주 ‘생제르맹’은 박한근과 조훈이 연기해 공연에 생동감을 더한다.

ATTENTION, PLEASE
뮤지컬 <블러디 사일런드 : 류진 더 뱀파이어 헌터>
기간 2020년 8월 15일-2020년 10월 11일
장소 대학로 티오엠 2관
가격 R석 5만5천원 | S석 4만5천원
출연 박란주 김이후 유현석 황민수 임진섭 윤석원 양승리 박한근 조훈
문의 02-391-8223


*기사의 저작권은 ‘시어터플러스’가 소유하고 있으며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무단 편집 및 재배포 하실 수 없습니다. 해당 기사 스크랩 시, 반드시 출처(theatreplus.co.kr)를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어기는 경우에는 민·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