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28: connect() timed out!
TOP
Image Alt

시어터플러스

할아버지가 들려주는 이야기_연극 <나와 할아버지>

할아버지가 들려주는 이야기

따뜻하고 진한 감동 속 웃음 한 스푼.


연극 <나와 할아버지>가 오랜만에 대학로 무대를 찾는다꾸준히 사랑받으며 지방 공연을 이어가다가 6년 만에 대학로로 돌아온 것극단 공연배달서비스 간다의 대표작이자 2013년 초연 이후 꾸준히 공연을 이어오고 있는 스테디셀러이다.

작품은 극본과 연출을 맡은 민준호가 직접 겪은 이야기를 바탕으로 펼쳐진다주인공은 공연의 대본을 쓰는 작가 준희글을 완성하기 위해 할머니와 할아버지를 관찰하기 시작한다그러던 중 할아버지의 과거 이야기를 듣게 되는데할머니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은 할아버지의 기억 속 인물을 찾아 나선다.

실제 겪은 일을 그린 공연답게 리얼리티 가득한 대사가 무대를 채우는데여기에는 극단 특유의 유쾌한 웃음과 감동이 오롯이 담겼다덕분에 한 편의 수필을 보는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작품전쟁 중 헤어진 옛사랑을 찾아 나서는 할아버지 역에는 한갑수오용과 함께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표치수 역으로 사랑받은 양경원이 참여한다진정성 있는 연기로 관객들에게 짙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라고그의 여정에 동행하는 준희는 차용학윤석현이 캐스팅되어 관객들이 쉽게 공연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돕는다극의 연출이자 작가인 민준호도 작가’ 역으로 직접 무대에 오른다.
 

Attention, Please!
연극 <나와 할아버지>
기간 2021년 3월 5일-2021년 4월 18일
시간 화-금 20:00 토 15:00 18:00 일 14:00 17:00
장소 아트원씨어터 3관
가격 전석 5만원
문의 02-6498-0403


*기사의 저작권은 ‘시어터플러스’가 소유하고 있으며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무단 편집 및 재배포 하실 수 없습니다. 해당 기사 스크랩 시, 반드시 출처(theatreplus.co.kr)를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어기는 경우에는 민·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