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Image Alt

시어터플러스

특별한 시그널_연극 <비프>

특별한 시그널

 

 
다급한 구조 신호가 학교에 울려 퍼진다.


 

흔히 학교를 작은 사회라고 부른다아이들이 가장 먼저 만나게 되는 공동체이자사회에서 만나게 될 일들과 미리 부딪히며 성장하기 때문누구나 겪게 되는 시기인 만큼 작품 속 배경으로도 자주 사용된다이번 연말에도 학교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신작이 찾아온다지난여름 낭독공연으로 만났던 연극 <BEEP:비프>가 본 공연으로 돌아온다.

도시 외곽에 위치한 국제고등학교의 방학 시즌학교에 남아 방학을 보내기로 한 학생들은 기숙사에서 선생님과 특별 수업을 한다연극반 담당 교사인 영준은 아이들에게 <RICHARD MCBEEF>라는 작품을 공연하자고 제안하고아이들은 공연을 준비하며 각자의 이유로 혼란스러운 시기를 겪게 된다몸과 마음이 소란한 시기학생들은 서로가 힘이 되기 위해 정말 급할 때 자신들만의 신호인 맥비프를 외치기로 약속한다.

작품은 극중극 형식으로 진행되며 성 정체성성격장애 등 소수자들의 고민을 그려낸다타인의 시선으로 인해 만들어지는 편견과 이로 인해 일어나는 혐오에 대한 질문을 던지는 작품작가 신승원의 데뷔작인 이번 공연의 연출은 연극 <엘리펀트송>, 뮤지컬 <미드나잇앤틀러스등으로 관객들에게 인상을 남긴 연출가 김지호가 맡는다.

ATTENTION, PLEASE
연극 <BEEP:비프>
기간 2020년 12월 5일-2021년 3월 21일
시간 화-금 20:00 토-일 15:00 18:00
장소 드림아트센터 3관
가격 전석 5만원
출연 서승원 이준혁 주석태 김지휘 양승리 윤정혁 김주연 서혜원 유유진 병헌 임건혁 김아석 이우종
문의 070-4355-0010

*기사의 저작권은 ‘시어터플러스’가 소유하고 있으며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무단 편집 및 재배포 하실 수 없습니다. 해당 기사 스크랩 시, 반드시 출처(theatreplus.co.kr)를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어기는 경우에는 민·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