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17 Jan, Sunday
-4° C
TOP
Image Alt

시어터플러스

이토록 빛나는 계절에_가든음악회 <고메무지크>

이토록 빛나는 계절에

 

소셜베뉴 라움이 도심 속 가든을 활용한  가든음악회 <고메무지크>를 준비했다.

 


봄바람에 실려온 피아노 선율

가든음악회의 문을 여는 공연은 <피아니스트 정한빈 with 딸기•망고 뷔페>. ‘그랑프리 아니마토 국제 콩쿠르’에서 사상 최초로 심사위원 전원 만장일치 우승을 이끌어냈던 정한빈이 따뜻한 봄바람과 함께 라움을 찾는다. 4월 공연에서는 바이올리니스트 양정윤과 호흡을 맞추고 5월에는 더블베이시스트 성미경과 함께한다. 각 달의 제철 과일에 맞춰 4월에는 딸기 뷔페가, 5월에는 망고 뷔페가 준비된다고. 잔잔한 클래식과 달콤한 과일을 함께 즐기며 오전 시간을 채워보자.

 

낙엽 한 장, 음악 한 잔

9월과 10월에 찾아오는 가을 시즌 공연은 <현악 3중주와 힐링 브런치>를 주제로 한다. 프로그램은 베토벤의 가곡 ‘그대를 사랑해’, 엘가의 ‘사랑의 인사’ 등 대중적인 클래식 음악으로 구성했으며 연주는 커넥트 아트 앙상블이 맡는다. 귀에 익은 음악과 함께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을 공연의 매력 포인트. 시원한 바람이 솔솔 불어오는 계절, 풍성한 브런치 뷔페와 함께 여유롭게 클래식 음악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Attention, Please
가든음악회 <고메무지크>
기간 화 11:30 (4월-5월, 9월-10월)
가격 전석 7만원(브런치 뷔페 포함)
예매 소셜베뉴 라움, 인터파크, 클립서비스
문의 02-6925-4794, www.theraum.co.kr

*기사의 저작권은 ‘시어터플러스’가 소유하고 있으며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무단 편집 및 재배포 하실 수 없습니다. 해당 기사 스크랩 시, 반드시 출처(theatreplus.co.kr)를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어기는 경우에는 민·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