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Image Alt

시어터플러스

천재의 노래_뮤지컬 <스모크>

천재의 노래

 
수업시간에 만났던 이상의 시가 무대 위로 찾아온다.


 

 

‘13인의아해가도로로질주하오.(중략)/ 1의아해가무섭다고그리오. / 2의아해도무섭다고그리오.(이상의 ‘오감도 제1호’ 중에서.)’  대한민국에서 학창 시절을 보냈다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시를 남긴 시인 이상’. 그의 시를 뮤지컬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돌아왔다벌써 세 번째 시즌을 맞이한 뮤지컬 <스모크>가 그 주인공이다.

이상의 연작 시 오감도 제15에서 모티브를 얻은 작품은 그의 시처럼 시대를 초월한 모더니즘 예술의 끝판왕을 보여준다바다를 향한 꿈을 가지고 있는 ’, 그런 그를 돌보며 시를 쓰는 ’, 그리고 이들에게 납치된 ’. 이름부터 캐릭터 파악이 쉽지 않은 두 남자와 한 여자한 공간에 갇힌 미스터리한 인물들은 각자의 이야기를 펼치며서서히 서로가 간직한 비밀을 풀어낸다.

세 사람의 하모니가 중요한 공연인 만큼 배우들의 면면이 화려하다현실에 괴로워하며 극한의 감정을 보여주는 초 역에는 이전 시즌에 참여했던 김재범김경수임병근이 돌아오며 에녹과 장지후가 합류해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다순수하고 천진한 해 역은 강찬최민우김태오강은일이 함께한다삶의 고통을 인정하고 받아들이는 강인한 인물 홍은 모두 새로운 배우들로 구성되었다이번에 처음 참여하게 된 장은아이정화허혜진은 이전 시즌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캐릭터를 만들어낸다.
 

ATTENTION, PLEASE
뮤지컬 <스모크>
기간 2020년 12월 4일-2021년 2월 21일
시간 화-금 20:00 토 15:00 19:00 일·공휴일 14:00 18:00
장소 예스24스테이지 2관
가격 R석 6만6천원 | S석 4만4천원
출연 김재범 에녹 김경수 임병근 장지후 강찬 최민우 김태오 강은일 장은아 이정화 허혜진
문의 1577-3363

*기사의 저작권은 ‘시어터플러스’가 소유하고 있으며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무단 편집 및 재배포 하실 수 없습니다. 해당 기사 스크랩 시, 반드시 출처(theatreplus.co.kr)를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어기는 경우에는 민·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