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Image Alt

시어터플러스

왕이 될 상을 찾아라_뮤지컬 <세자전>

왕이 될 상을 찾아라

 

인기 웹툰 <세자전>이 뮤지컬로 재탄생한다.


본디 왕이란 노력으로 되는 것이 아니다태어난 순서는 물론이고 주변의 세력능력과 성품형제 관계 그리고 행운여러 요소가 받쳐줘야만 얻을 수 있는 최고 권력의 자리이 자리를 얻기 위해 다섯 왕자의 전쟁 같은 경합이 시작된다.

뮤지컬 <세자전>은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연재 당시 평졈 9.7을 기록했던 정이리이리’ 작가의 인기 웹툰뮤지컬은 원작의 탄탄한 구조는 유지하면서캐릭터 설정이나 등장인물 등에 변화를 줬다고원작처럼 가상의 왕을 배경으로 하되 궁중광대극오례 등 다양한 궁중 전통문화는 살려 화려하게 담아낸다.
 

다섯 왕자의 경쟁이 그려지는 작품이기에 왕자들의 캐릭터도 가지각색이다중전의 아들로 이미세자가 되었어야 하지만아직 세자의 자리에 오르지 못한 안영대군’ 역은 정민이형훈조환지가 캐스팅되었다왕자 중 가장 뛰어난 능력을 갖췄지만 후궁의 아들인 진평군은 고상호양지원정욱진이 함께해 능력과 야망을 갖춘 왕자의 모습을 그려낸다풍류를 사랑하는 칠성군은 최호중과 심우성먹는 것에 즐거움을 느끼는 완덕군은 신창주학문을 사랑하는 동진군은 구준모가 맡는다이들의 아버지이자 동생을 죽이고 왕의 자리에 오른 이홍은 김주호이석준이 맡아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극의 중심을 잡는다. 귀족 가문 출신의 중전 ‘지안’은 정연과 신의정이 맡아 작품의 긴장감을 더한다.

 

ATTENTION, PLEASE
음악극 <세자전>
기간 2020년 11월 24일-2021년 1월 31일
시간 평일 20:00 토 15:00 19:00 일·공휴일 14:00 18:00
장소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
가격 R석 6만6천원 | S석 5만5천원 | A석 4만4천원
출연 김주호 이석준 고상호 양지원 정욱진 정민 이형훈 조환지 정연 신의정 최호중 심우성 신창주 구준모 김건호 이승우
문의 02-541-7152

*기사의 저작권은 ‘시어터플러스’가 소유하고 있으며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무단 편집 및 재배포 하실 수 없습니다. 해당 기사 스크랩 시, 반드시 출처(theatreplus.co.kr)를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어기는 경우에는 민·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