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24 Nov, Tuesday
-1° C
TOP
Image Alt

시어터플러스

공연도 집에서 관극도 집에서! <킬러파티>

공연도 집에서 관극도 집에서! <킬러파티>

국내 최초 웹뮤지컬 <킬러파티>가 안방을 찾는다.


<킬러파티>는 양수리 한 저택의 특별한 파티에서 벌어지는 살인사건을 담은 ‘명랑-미스터리-자가격리’ 뮤지컬이다.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비대면 온라인 공연들이 줄을 잇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방식의 공연예술을 제시하는 것. 작품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겨냥해 일시적인 공연 대체재를 넘어 무대-영상 간의 경계를 허문다. 여기에 대면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별 연습과 촬영을 진행한 것이 포인트.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샌드박스 플러스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배우 양준모, 신영숙, 알리, 김종구, 리사, 함연지, 에녹, 김소향, 조형균, 배두훈 등 뛰어난 가창력과 연기력을 자랑하는 10인의 배우들이 완벽한 하모니로 관객과 만날 예정. 이와 함께 뮤지컬 <웃는 남자>의 작곡가 제이슨 하울랜드가 음악을 맡아 기대를 모은다.

 

작품은 총 9개의 에피소드로 구성. 1개의 에피소드당 약 10분 내외로 제작된 숏폼 콘텐츠로 부담없이 만나볼 수 있다. 단, 케이블 채널로 방송되는 기간 동안은 다시보기가 불가능하며 추후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유료 관람이 가능하다.


* 기사의 저작권은 ‘시어터플러스’가 소유하고 있으며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무단 편집 및 재배포 하실 수 없습니다. 해당 기사 스크랩 시, 반드시 출처(theatreplus.co.kr)를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어기는 경우에는 민·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