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24 Nov, Tuesday
-1° C
TOP
Image Alt

시어터플러스

세대를 초월한 우정 <올드 위키드 송>

세대를 초월한 우정 <올드 위키드 송>

음악극 <올드 위키드 송>이 한층 더 서정적인 분위기로 찾아온다.


오는 12월 8일 개막하는 <올드 위키드 송>이 프리뷰 티켓 오픈을 앞두고 출연진 5인의 매력이 돋보이는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2016년 재연 이후 4년 만의 한국 공연인 만큼 작품을 손꼽아 기다린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작품은 1986년 오스트리아 비엔나를 배경으로 슬럼프에 빠진 천재피아니스트 ‘스티븐 호프만’과 괴짜 교수 ‘요제프 마쉬칸’의 만남을 그린 2인극이다. 상반된 성격의 두 사람이 음악으로 하나가 되어 서로의 아픔을 위로하고, 세대를 초월한 우정을 쌓아가는 과정을 담는다. 앞서 다양한 시상식에 이름을 올리며 작품성을 인정 받은 바. 올해는 1995년 미국 초연 후 25주년을 맞이하는 해이기에 더욱 탄탄한 감정선과 서사로 다채롭게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평소 유쾌하고 익살스러운 성격이지만 그 이면에 가슴 아픈 과거를 감추고 살아가는 마쉬칸 역에 배우 남경읍과 남명렬이, 음악에 대한 열정을 잃고 슬럼프에 빠진 피아니스트 스티븐 역에는 배우 이재균과 정휘, 최우혁이 함께한다.

 

Attention, please

음악극 <올드 위키드 송>

기간 2020년 12월 8일-2021년 2월 14일

장소 예스24스테이지 3관

가격 전석 5만 5천원

출연 남경읍, 남명렬, 이재균, 정휘, 최우혁

문의 1544-6399


*기사의 저작권은 ‘시어터플러스’가 소유하고 있으며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무단 편집 및 재배포 하실 수 없습니다. 해당 기사 스크랩 시, 반드시 출처(theatreplus.co.kr)를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어기는 경우에는 민·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