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Image Alt

시어터플러스

COME BACK <스모크> 뉴 캐스팅 라인업 공개

COME BACK <스모크> 뉴 캐스팅 라인업 공개

개막 연기 소식을 전했던 뮤지컬 <스모크>가 재정비 후 무대에 오른다.


지난 2018년 재연 이후 2년 만에 찾아오는 <스모크>는 시대를 앞서간 시인 이상의 연작 시 ‘오감도(烏瞰圖) 제15호’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된 창작 뮤지컬이다. 앞서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개막을 잠정 연기한 바. 관객들의 기다림 속에 2달 여 만에 재개막 소식을 알려 기대가 증폭된다.

제목의 ‘Smoke’는 시대를 풍미한 천재 시인 이상의 생이 타버린 흔적을 의미하며, ‘오감도’, ‘날개’, ‘거울’ 등 한국 근대문학사에 한 획을 그은 이상의 대표작을 무대 위에 재현. 초(超), 해(海), 홍(紅) 세 명의 인물을 통해 시대를 앞서 나간 이상의 천재성, 식민지 조국에서 살아야만 했던 예술가의 절망, 그 모든 것을 이겨내고 싶었던 염원을 그리며 암울한 시대상을 상징적으로 표현한다.

이번 시즌은 초연과 재연에 함께한 반가운 얼굴과 극에 신선함을 더할 새로운 얼굴들이 무대에 오른다. 시를 쓰는 남자 초 역에는 지난 시즌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배우 김재범, 김경수, 임병근이 돌아오며 새롭게 에녹과 장지후가 캐스팅되어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 그림을 그리는 소년 해 역은 배우 강찬, 최민우, 김태오, 강은일이 연기한다. 이들은 천진하고 순수한 매력에 애절한 보이스를 더해 관객을 사로잡을 것. 마지막으로 초와 해의 고통스러운 운명의 시간 곁을 지켜주는 강인한 인물 홍 역으로는 배우 장은아, 이정화, 허혜진이 함께한다. 따뜻하면서도 미스터리한 모습으로 관객을 매료시킬 이들에 기대가 모인다.

공연은 오는 11월 5일 티켓 판매처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12월 4일부터 Yes24스테이지 2관에서 진행된다.

Attention, please

뮤지컬 <스모크>

기간 2020년 12월 4일-2021년 2월 21일

장소 Yes24스테이지 2관

가격 R석 6만 6천원 S석 4만 4천원

출연 김재범, 에녹, 김경수, 임병근, 장지후, 강찬, 최민우, 김태오, 강은일, 장은아, 이정화, 허헤진

문의 1577-3363


*기사의 저작권은 ‘시어터플러스’가 소유하고 있으며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무단 편집 및 재배포 하실 수 없습니다. 해당 기사 스크랩 시, 반드시 출처(theatreplus.co.kr)를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어기는 경우에는 민·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