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Image Alt

시어터플러스

우리가 사는 공간_경기아트센터 <토크콘서트: 랑데북>

우리가 사는 공간

 

경기아트센터의 인기 레퍼토리 랑데북이 첫 포문을 연다.이번 테마는 공간’. 공간에 대한 책과 영화를 선정하여 출연진만의 해석 또는 경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영화평론가 이동진

 

책과 영화, 음악이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랑데북>이 돌아온다. 경기도문화의전당 레퍼토리 시즌 GGAC 기획공연으로 진행되는 2020년 랑데북은 6, 9, 12월 총 3회로 나뉘어 시간, 공간, 인간의 세 가지 주제를 다룬다. 특히 올 한 해는 팟캐스트 <이동진의 빨간책방>(이하 <빨간책방>)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최동민 PD가 제작진에 합류했다. <빨간책방>은 한 때 국내 문화 예술 분야 1위를 기록하기도 한, 7년의 역사를 이어 온 팟캐스트였으나 2019 6월 종영되며 많은 팬들이 아쉬워한 바 있다. 영화평론가 이동진과 최동민 PD가 다시 모여 만드는 이 자리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하게 한다.
2020년 랑데북의 첫 공연인 6월의 랑데북에서는 공간을 주제로 선정했다. 게스트로는 작가 이기호, 뮤지션 스텔라장이 출연한다. 이기호 작가는 1999년 《현대문학》 신인추천으로 등단, 소설집 <최순덕 성령충만기> <갈팡질팡하다가 내 이럴 줄 알았지> <김박사는 누구인가?> <누구에게나 친절한 교회 오빠 강민호>, 장편소설 <사과는 잘해요> <차남들의 세계사> 등이 있다. 2010년 이효석문학상, 2013년 김승옥문학상, 2014년 한국일보문학상, 2017년 황순원문학상, 2018년 동인문학상을 수상했다. 현재 광주대학교 문예창작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스텔라장은 현대인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위트있는 가사와 재치 넘치는 음악으로 대중을 사로잡는 뮤지션이다. ‘월요병가’, ‘월급은 통장을 스칠 뿐등 이 시대를 대변하는 현실적인 가사로 관객들에게 다가간다. EP <Colors> <유해물질>에 이어 정규 1집 “STELLA I”를 내는 등, 음반활동 또한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이기호 작가                                                                          뮤지션 스텔라장
ATTENTION, PLEASE
<토크 콘서트: 6월의 랑데북>
일시 2020년 6월 18일 20:00
장소 경기아트센터 소극장
가격 R석 3만3천원 | S석 2만2천원
관람연령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문 의 031-230-3440

* 기사의 저작권은 ‘시어터플러스’가 소유하고 있으며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무단 편집 및 재배포 하실 수 없습니다. 해당 기사 스크랩 시, 반드시 출처(theatreplus.co.kr)를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어기는 경우에는 민·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