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Image Alt

시어터플러스

말할 수 없는 비밀_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

말할 수 없는 비밀

마니아 층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재연, 삼연에 이어 2년 만에 사연으로 돌아온 작품
<베어 더 뮤지컬>.


보스적인 카톨릭계 고등학교에 다니는 피터와 제이슨. 성 세실리아 기숙학교의 킹카인 제이슨과 비밀리에 교제중인 피터는 커밍아웃을 원하지만 제이슨은 자신이 가진 모든 것을 잃을까 거부한다. 어느 날 학교에서는 로미오와 줄리엣연극 오디션이 열리고, 로미오 역은 제이슨이, 줄리엣 역은 아이비가 맡게 된다. 아이비는 극중이 아닌 현실에서도 제이슨을 유혹하고, 제이슨은 계속해서 커밍아웃을 원하는 피터에세 관계를 멈춰야한다며 이별을 고한다.
<베어 더 뮤지컬>은 보수적인 카톨릭 계 고등학교인성 세실리아 기숙학교에서 벌어지는 청소년들의 아픔과 성장을 다룬 작품이다. 특히 파격적이고 대담한 소재와 탄탄한 구성의 드라마, 중독성 강한 넘버로 엄청난 마니아를 양산시켰는데 특히 올해는 작품의 몰입도를 위해 기존의 중극장이 아닌, 소극장으로 무대를 옮겨 원작에 충실한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이 작품은 그동안 오디션을 통해 이상이, 박강현, 민경아 등 많은 신예 뮤지컬 배우들을 배출하며신예 등용문으로 자리매김하기도 했다. 이번 공연도 오디션을 진행했으며 2,000명이 넘는 배우들이 오디션에 참가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그 결과 김리현(피터역), 김진욱(제이슨역)을 주인공으로 깜짝 캐스팅하여 눈길을 모으고 있으며 이밖에도 임예진(아이비역), 정다예(나디아역), 유희지(나디아역) 등 오디션을 통해 선발한 신예 배우들을 대거 캐스팅하여 누가 2의 박강현’, ‘ 2의 민경아라는 타이틀을 얻게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수많은 작품들을 통해 뮤지컬 스타로 거듭나고 있는 기세중, 문성일, 홍승안, 유현석, 황만익 등과 지난 공연에서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과 여운을 남겼던 정휘, 임준혁, 허혜진, 이동환이 이번 시즌에도 합류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어 2016년 재연 이후 4년 만에샨텔수녀&클레어역의 백주희가 다시 돌아와 작품의 완성도를 높일 것이며, 드라마 <피고인> <의문의 일승>, 영화 <메소드> 등 무대는 물론 스크린과 브라운관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오승훈도 피터역에 깜짝 캐스팅되었다.


* 기사의 저작권은 ‘시어터플러스’가 소유하고 있으며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무단 편집 및 재배포 하실 수 없습니다. 해당 기사 스크랩 시, 반드시 출처(theatreplus.co.kr)를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어기는 경우에는 민·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