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Image Alt

시어터플러스

엑소시즘 뮤지컬이 온다!_뮤지컬 <프리스트>

엑소시즘 뮤지컬이 온다!

 

드라마와 영화가 아닌 눈앞에서 펼쳐지는 구마 의식뮤지컬 <프리스트>는 강렬한 미장센과 독특한 연출을 통해 색다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주민진 작.연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 작품은 데뷔 13년 차 실력파 배우 주민진이 배우로서가 아닌창작자로 관객들을 만나는 첫 작품이다실제 신천옹이라는 필명으로 다수 작품을 집필하고 있는 그는 4년간의 준비 기간을 거쳐 뮤지컬 <프리스트>를 완성했다주민진 연출을 필두로 정혜진 작곡 및 음악감독그리고 ㈜창작하는공간이 제작에 참여하여 웰메이드창작 뮤지컬의 탄생을 예고했다.

뮤지컬 <프리스트>는 국내 뮤지컬 무대에서는 흔히 다루지 않았던 구마 의식을 전면에 내세우며강렬한 미장센과 독특한 연출을 통해 색다른 무대를 선보인다일련의 사건으로 구마 사제 자격이 박탈된 마르코와 무속인의 운명을 거부한 채 과학적 힘에 의지하려는 요한초자연적인 힘에 의해 자신을 잃어버린 유정의 이야기가 과거와 현재를 교차하며 숨 돌릴 틈 없이 전개된다.

 

 



6년마다 소중한 사람을 사고로 잃어버리고 피폐한 삶을 살아가는 파면된 신부 마르코 역에 에녹김대현기세중이 캐스팅되었고주어진 운명을 거부하며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가는 요한 역에 강찬백기범이 맡는다또한 존재를 알 수 없는 목소리에 이끌려 자신을 잃어버린 서유정 역에 이지숙과 김국희가 함께한다더불어 최호승과 박건이 구마 의식의 중계자인 바텐더 역으로 분한다.

판타지적인 상황들과 요소들을 무대 위에서 구현하기 위한 작업에 집중하고 있는 주민진 연출은  “작품에 임하기 앞서 함께 작업하는 많은 분들과 앞으로 보러 와 주실 관객 여러분들의 시간이 얼마나 소중한지 느끼고 있습니다그 큰 무게감과 함께 적지 않은 시간 노력하고 준비했습니다뮤지컬 <프리스트>는 때로는 편히 즐길 수 있는 뮤지컬이 될 수도 있고혹여 한걸음 더 들어와 주신다면 삶과 운명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부디 좋은 작품으로 관객 여러분께 다가가기를 바랍니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뮤지컬 <프리스트>
기간 2020년 3월 24일-5월 31일
시간 20:00(화.목.금)|16:00 20:00(수)|14:00 18:00(토, 일)|월 공연 없음
장소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 2관
가격 R석 6만원|S석 5만원
문의 02-6498-0403

*기사의 저작권은 ‘시어터플러스’가 소유하고 있으며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무단 편집 및 재배포 하실 수 없습니다. 해당 기사 스크랩 시, 반드시 출처(theatreplus.co.kr)를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어기는 경우에는 민·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