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Image Alt

시어터플러스

미야옹 싱어롱 파티로 초대합니다_<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

미야옹 싱어롱 파티로 초대합니다

 

이렇게 신나는 <장화 신은 고양이>는 처음일걸?
editor 김은아



프랑스 작가 샤를 페로의 동화 <장화 신은 고양이>가 가족뮤지컬로 무대에 오른다. 그러나 우리가 알고있던 아기자기한 동화가 아닌 다이내믹하고 화려한 작품이다.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는 클래식과 록, 팝 등 다양한 장르가 어우러진 음악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든다. 여기에 고양이로 변신해 객석을 넘나드는 19명의 배우들은 랩과 춤으로 어린이들과 소통한다.

작품은 러시아의 손꼽히는 극작가와 작곡가인 에브게니 프리드만이 각색을, 작곡가 세르게이 체크리조프가 작곡을 맡았다. 특히 러시아 연출가들이 모두 ‘함께 일하고 싶어하는 작곡가’로 꼽는 세르게이 체크리조프의 음악은 이야기에 상상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장화 신은 고양이 역을 맡은 <명성황후> <뉴시즈> <신흥무관학교>의 진한빛, <레베카> <프랑켄슈타인>의 이진우를 비롯한 19명의 배우들은 호흡을 맞춰 관객을 동화의 세계로 안내한다.

가난한 제분소의 아들로 태어난 장 피에르. 아버지를 여읜 것도 모자라 전재산을 압류당한다. 장화 한 켤레와 고양이 한 마리만 남은 피에르는 크게 상심하지만, 고양이가 장화와 자루만 주면 그에게 황금장화를 신겨주겠다고 제안한다. 고양이는 장화를 신고 쇼드론 왕을 찾아가 자신의 주인이 젊고 부자인 공작이라고 말한다. 공주의 짝을 찾고 있었던 왕은 딸과 함께 피에르를 찾아가고, 피에르와 공주는 사랑에 빠진다. 고양이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또다른 계획을 세운다. 뮤지컬은 고양이의 모험을 통해 역경을 헤쳐나가는 힘과 지혜라는 교훈을 전달할 예정이다.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는 어린이 관객을 위한 수준 높은 공연을 소개해온 러시아 푸슈킨 극장 무대에 올라 전석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웠으며 러시아뮤지컬대상에서 음악·조명·프로덕션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관객과 평단에게 좋은 평을 받은 바 있다. 한국에서는 얼마나 큰 관객의 사랑을 받아 어떤 기록을 세울지 기대를 모은다.

록페스티벌 보다 신나는 미야옹 싱어롱 파티

<장화 신은 고양이>의 공연은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니다. 미야옹 싱어롱 파티가 열린다. 이는 온가족과 장화 신은 고양이가 어울려 노래하고 춤을 추는 시간으로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캐롤  합창은 물론 공연의 추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는 포토타임까지 마련된다.

ATENTTION PLEASE!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
기간 2019년 12월 14일- 2020년 2월 9일
시간 화-금 11:00 14:00  l 토-일 11:00 14:00 16:30
장소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
출연 진한빛, 이진우, 이우진, 이상민, 오유민 외
가격 VIP석 6만6천원 | R석 5만5천원 | S석 4만4천원 | A석 3만3천원
문의 02) 588-7708

*기사의 저작권은 ‘시어터플러스’가 소유하고 있으며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무단 편집 및 재배포 하실 수 없습니다. 해당 기사 스크랩 시, 반드시 출처(theatreplus.co.kr)를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어기는 경우에는 민·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