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Image Alt

시어터플러스

이런 보디가드라면_뮤지컬 <보디가드>

이런 보디가드라면

 

휘트니 휴스턴의 부활을 기대하게 만드는 기대작뮤지컬 <보디가드>.


뮤지컬 <보디가드>는 스토커의 위협을 받고 있는 당대 최고의 팝스타와 보디가드의 러브스토리를 다루며 전세계적으로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킨 영화 보디가드’(1992)를 원작으로 만들어진 작품이다뮤지컬 <보디가드>는 ‘I Will Always Love You’를 비롯 ‘I Have Nothing’, ‘Run To You’  90년대 반향을 일으키며 빌보드차트 ‘14주 연속 1라는 신기록 세운 불멸의 OST넘버 15곡을 공연에 수록시키면서 개발 단계부터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았다영화 원작자 로렌스 캐스단이 어드바이저로 참여하고 최고의 크리에이터들이 6년간의 개발 기간을 거친 이 작품은 2012년 12월 런던 웨스트엔드에서 초연되었다.

한국 공연은 CJ ENM의 글로벌 공동 프로듀싱 두 번째 작품으로 영국 초연 4년만인 2016년에 아시아 최초로 올려졌다. 2016년 국내 초연 당시세계가 사랑하는 음악남녀노소 모두의 가슴을 뛰게 하는 스토리를 검증시키듯 매회 공연장을 가득 메운 환호성이 콘서트 장을 방불케 하며 누적 관객 9만 동원평균 객석 점유율 90%를 기록하며 흥행선상에 이름을 올렸다.
 

뮤지컬 첫 도전으로 <보디가드>를 선택한 두 남자

 

최고의 팝스타 ‘레이첼 마론을 지켜내는 최고의 보디가드 ‘프랭크 파머’ 역으로 이동건과 강경준이 캐스팅됐다손에 꼽히는 귀공자 외모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겸비한 배우 이동건은 드라마 <하나의 사랑>, <여우각시별>, <스케치등 브라운관을 통해 다수의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다양한 시청층을 사로잡아온 만큼 단연 ‘프랭크 파머’ 역에 캐스팅 1순위로 손꼽히기도 했다“사춘기 시절강렬한 기억과 추억을 선물해준 영화 속 역할을 맡아 영광스럽다고 말을 전한 그는 “지난 시즌 너무나 멋진 선배님들이 연기해 주신만큼 저 또한 최선을 다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첫 뮤지컬 도전에 굳은 의지를 내비쳤다이동건은 그만의 묵직하면서도 진중한 매력으로 고독하면서도 냉철한 ‘프랭크 파머’ 역을 완벽히 소화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동건과 함께 또 다른 ‘프랭크 파머’ 역으로 캐스팅된 배우 강경준은 <별별 며느리>, <가시꽃등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으며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결혼생활을 공개해 친근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그는 평소 단정하고 바른 사랑꾼 이미지를 살리면서도 이번 작품을 통해 색다른 연기 변신을 펼칠 것으로 주목된다.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더욱 열심히 해서 완벽한 프랭크 파머의 모습을 선보이겠다고 첫 뮤지컬 데뷔에 대한 포부를 전했다이처럼 대중들에게 로맨틱한 면모와 부드러움 속 강인함을 선보여온 두 배우는 올 연말 무대 위에서 무뚝뚝하고 과묵한 카리스마를 지녔지만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목숨을 바칠 수 있는 ‘프랭크 파머’ 역을 100% 소화해낼 것으로 기대된다.

참고로넋을 잃게 만드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사랑스러운 영혼의 소유자로 세계적인 팝스타인 레이첼 마론’ 역에는 김선영손승연해나가 출연한다. ‘레이첼 마론’ 역은 높은 음역대와 공연의 80%이상 소화해야 하는 노래 분량으로 각 나라 프로덕션에서도 캐스팅에 심사숙고하며 까다롭게 선택하는 역할이다.
 

ATTENTION, PLEASE
뮤지컬 <보디가드>
기간 2019년 11월 28일-2020년 2월 23일
가격 VIP 14만원ㅣR석12만원ㅣS석9만원ㅣA석6만원
장소 LG아트센터
배우 김선영, 손승연, 해나, 이동건, 강경준 외
문의 1588-5212

*기사의 저작권은 ‘시어터플러스’가 소유하고 있으며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무단 편집 및 재배포 하실 수 없습니다. 해당 기사 스크랩 시, 반드시 출처(theatreplus.co.kr)를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어기는 경우에는 민·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