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죽은 사람을 치료한다고요?_뮤지컬 <구내과병원>

죽은 사람을 치료한다고요?

이런 병원이 있다면 지금 죽어도 그렇게 억울하지 않을 것 같다. 뮤지컬 <구내과병원>의 이야기다.
editor 이민정

2019 스토리움매칭콘텐츠 제작지원 선정작 뮤지컬 <구내과병원>은 뮤지컬<니진스키>의 신예 창작진 김정민 작가와 성찬경 작곡가 콤비의 두 번째 신작으로허연정 연출을 필두로 원종환김수연김아영김대현유제윤이세령조훈김국희 등 대학로 대표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참여해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뮤지컬 <구내과병원>은 혼수상태에 빠진 할머니를 돌보는 의대생 장기준이 술기운에 할머니를 닮은 뒷모습을 쫓다가 우연히 죽은 이들을 치료하는 구내과병원에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인큐베이팅 워크숍에서 첫 선을 보인 이 작품은 곧바로 2017 글로컬 뮤지컬 라이브 시즌2에 당선되며 그 가능성을 인정받았다이후 약 2년 여의 개발기간을 거치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인 <구내과병원>은 죽은 이들의 아픔을 치료한다는 신선한 발상에 한국적 정서를 따뜻하게 녹여낸 작품으로등장부터 톡톡 튀는 캐릭터들과 가슴을 울리는 진한 사연들이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구내과병원

혈기왕성 젊은 배우들의 열연

우연히 구내과병원의 비밀을 알게 된혈기왕성 의대생 장기준 역에는 <전설의 리틀농구단> <무한동력> <더 픽션등으로 얼굴을 알린 대학로 젊은 피 안지환과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강렬한 무대를 선보였던 주하진이 캐스팅됐다한편 구내과병원의 미스터리한 원장 구지웅 역은 <비클래스> <언체인등 꾸준히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김대현과 함께 <트레이스 유>부터 <반 고흐와 해바라기 소년>까지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유제윤이 맡는다여기에 <> <마리퀴리등 유쾌한 팔색조 매력으로 작품에 감칠맛을 더하는 김아영최근 KBS2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에서 많은 워킹맘들의 공감을 얻으며 매회 활약 중인 김국희가 오랜 시간구원장 곁을 지키며 그에 대한 사랑도 지켜온 구내과병원의 유일한 카리스마 간호사 마영숙 역으로 분해 웃음 가득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Attention, Please!
뮤지컬 <구내과병원>
기간 2019년 7월 5일-2019년 9월 1일
시간 20:00(화,목,금)ㅣ16:00 20:00(수)ㅣ15:00 18:30(토)ㅣ14:00 17:30(일 및 공휴일
장소 콘텐츠그라운드
출연 원종환, 김수연, 김아영, 김대현, 유제윤, 이세령, 조훈 외
가격 전석 6만원
문의 02-3672-0900

 *기사의 저작권은 ‘시어터플러스’가 소유하고 있으며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무단 편집 및 재배포 하실 수 없습니다. 해당 기사 스크랩 시, 반드시 출처(theatreplus.co.kr)를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어기는 경우에는 민·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