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23 Sep, Wednesday
16° C
TOP
Image Alt

시어터플러스

이토록 대담한 디자인_해밀턴 재즈마스터 스켈레톤

이토록 대담한 디자인

새롭게 선보이는 재즈마스터 스켈레톤(Jazzmaster Skeleton) 다이얼에는
해밀턴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결합되어 있다.


내부 메커니즘을 겉으로 드러낸 해밀턴 재즈마스터 스켈레톤은 기술 발전이 점차 가속화되고 삶의 속도가 급변하는 오늘날, 잠시 멈춰 전통적인 타임키핑의 창의성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사한다. 재즈마스터 스켈레톤은 브랜드의 독창적인 H-10-S 오토매틱 무브먼트의 모든 핵심 요소를 확인할 수 있는 타임피스. 정확한 시간을 표시하기 위해 가독성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반짝이는 모습으로 매혹적인 장관을 연출한다. 오토매틱 칼리버의 정확성과 디자인을 강조하기 위해 해밀턴의 디자이너들은 스켈레톤 다이얼의 컷아웃 구조에 ‘스파이키 H(Spiky H)’ 시그니처 디자인을 결합시켜 강렬한 개성의 유니크한 타임피스를 완성했다. ‘스파이키 H’는 수년 간 해밀턴 시계를 장식해온 모던한 심볼이자 해밀턴의 시그니처 디자인 이다.
컷아웃 다이얼은 고급스럽게 마감 처리된 세련된 디자인의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 타임피스에 강렬한 개성을 더하며, 수퍼-루미노바 Ⓡ 로 코팅된 아워 마커와 모던한 핸즈는 블랙 또는 화이트 다이얼의 미학으로 완성된다. 이 모델은 송아지 가죽 스트랩이나 브레이슬릿으로 선보이며, 로즈 골드 PVD 코팅 처리된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 버전으로도 출시된다.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에서 해밀턴을 팔로우할 것!


*기사의 저작권은 ‘시어터플러스’가 소유하고 있으며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무단 편집 및 재배포 하실 수 없습니다. 해당 기사 스크랩 시, 반드시 출처(theatreplus.co.kr)를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어기는 경우에는 민·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Post a Comment